리뷰

블랙앤 데커 무선청소기 머리카락 흡입력이 강력해요

북마크22 2021. 2. 14. 16:55
반응형

 

 

이런저런 저렴한 청소기를 사보았는데 가볍고 저렴하면 유선이어서 구매하기가 여간 까다롭지 않더라구요. 유선을 구매해서 써보았는데 역시나 여기저기 청소동선이 넓어지다보면 한계가 옵니다. 방안에 그리고 거실에도 콘센트를 찾아서 이리저리 다시 꽂아서 청소를 해야만하는 번거로움이 찾아옵니다. 유연히 홈쇼핑에서 구경하다가 쿠팡으로 구매해서 아주 잘쓰고있습니다. 충전은 본체에 해야하므로 거꾸로 꽂아야합니다. 

 

 

헤드부분에는 손잡이 그리고 가장 중요한 먼지통이 부착되어있는데 무겁지가않아서 좋더라구요. 손잡이 부분과 이어져있어 잡고 밀면서 청소하면 됩니다. 

 

 

가장 큰 장점인 용도별로 3단분리가 됩니다. 일단 흡입하는 부분중간을 돌려빼면 이런 모양이 되는데요. 어렵지않게 가볍게 돌려빼기 쉽습니다. 

 

 

빼고나서 봉 부분을 공간이 작은곳을 구석구석 먼지나 머리카락을 청소하기 딱입니다. 별로 쓸일이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써보니 꽤 쓸만하더라구요. 흡입바닥이 넓어서 간혹 좁은곳은 총소하기 애매해집니다. 그렇다보면 늘 그 구역만 청소가 잘되지않더라구요.

 

 

그리고 한번더 분리가 되는데 이불위나 책상위 디테일한 청소가 필요할때 간혹 사용하는 편입니다. 단계별로 흡입력을 다르게 사용해야되고 갖다 대는곳이 위생을 더 요하는곳이면 청소 도구를 다르게 써야하는데 이부분을 충족 시켜주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손이 잘 닿지않는 부분처럼 의자를 딛고 올라가 청소하기도 합니다. 전원버튼 아래에 각도를 조절해서 구부릴수도있으니 공간에 맞게 청소가 가능해요. 봉을 다 떼버리고 나면 그리 무겁지도않아 핸들링하기도 손쉽습니다.

 

 

먼지통을 열면 그동안에 쌓인 이물질들이 들어있는데 가장많은건 역시나 머리카락 이었습니다. 물티슈로 걷어내고 나머지 통부분 가장자리도 닦아내어 관리하는 편인데 안에 분리해여 물세척도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귀찮다보니 물티슈로만 관리하고 있습니다.

 

 

흡입구 밑에 작은 솔이 내장되어있는데 펼쳐서 다른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순히 무선이라 선없는것 만으로도 굉장히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쓰면 쓸수록 용도에 맞게 사용하기가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안방에는 고가의 청소기가 있지만 일체형이라 거실이나 넓은 바닥만 청소가 되는게 아쉽더라구요. 이렇게 여러모로 분리가 가능한 청소기가 꽤 유용해서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특히나 보관할때도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않아서 좋습니다. 좁은 공간만 있다면 구석에 넣어놓고 깔끔히 수납하기 참 좋더라구요. 한번 충전을 해놓으면 장시간 사용하기 좋고 무엇보다 머리카락 흡입이 아주 잘되서 만족스럽습니다. 청소기인데도 머리카락이 흡입이 잘 안된다는 리뷰를 본적이있는데 그런걱정은 없어서 좋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