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롯데리아 신메뉴 사각새우더블세트 새우버거는 진리에요

북마크22 2021. 2. 10. 23:10
반응형

 

 

 

입맛없을때 햄버거를 즐겨먹는데요. 그중에 롯데리아 새우버거를 너무 좋아합니다. 먹방 유투버를 보고있는중에 패티가 2개 들어간다는 새우버거를 먹고있더라구요.

 

1월 한정 이라서 2월이 된 지금은 못먹겠구나 했는데 정식메뉴로 되어서 배민으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금액을 채워야해서 세트로 주문해 봅니다. 두툼해 보이는 햄버거 겉 사이즈 기대되더라구요. 

 

 

 

 

화이어윙 2조각 롱치즈스틱1개 세트로 함께 묶여있는 감자튀김 향이 엄청 진동을 하기때문에 포장뜯을때부터 이미 먹고있는 느낌입니다. 역시 기름에 튀긴음식이 진리에요. 

 

 

 

 

화이어윙 같은경우는 우연히 가격을 채워야해서 구매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랬던 기억이 있습니다. 통닭 한마리는 남길거같고 작게라도 팔았으면 했는데 햄버거 주문할때마다 두고 먹을려고 꼭 같이 주문해요.

 

닭날개와 닭봉 부위인데 안에 매콤한 소스를 뭍혀 튀긴거라서 후라이드지만 이름처럼 화이어합니다. 바삭하고 매콤하고 촉촉한 닭살이 입안을 아주 맛있게 채워줍니다.

 

햄버거 먹고나서 다음 끼니때 먹으려고 했는데 늘 같이 다 먹어버리는데요. 입맛없어서 햄버거 주문했는데 입맛이 확 살아나 버리는 단점이 생깁니다.

 

 

 

 

감튀는 호불호가 많지만 저는 롯데리아 감튀가 적당히 얇고 적당히 눅눅해서 좋아요. 잘 씹어지니까 그냥 편하더라구요. 여기에 함께 동봉해온 토마토 소스가 참 기가 막힌거같아요.

 

어디 따로 출시 안되는지 궁금할 정도로 롯데리아 토마토소스를 사랑합니다. 새콤달콤하고 감자튀김하고 너무 궁합이 잘맞고 가끔은 화이어윙에도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드디어 사각새우버거를 먹어봅니다. 궁금해서 안을 살펴보았는데 새우버거 패티가 정말 2장 들어있습니다. 딱 알맞게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튀겨졌어요. 패티 사이사이에도 소스와 양상추가 들어있네요.

 

 

 

 

또 궁금해서 패티사이도 열어 보았어요. 시즈닝 마요소스가 보이구요. 군더더기없이 깔끔하더라구요. 자세히 보려다가 침은 자꾸 넘어가고 너무 배고파서 혼났습니다. 

 

 

 

 

다시 셋팅을 해서 이제 먹어보려고 하니 야채가 어마무시 하더라구요. 패티도 2장인데 야채도 많고해서 다른분들이 하시는 저도 햄버거 눌러보기를 해보았습니다. 납작하게 눌러서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꾹꾹 눌러서 한입베어 먹어보니 일단 너무 맛있고 2장이라고해서 질릴줄 알았는데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중요한것 한가지 꾹 눌러서 보면 기름이 엄청 나올거란 예상을 뒤엎고 기름한톨 나오지않고 아주 좋았어요.

 

햄버거 패티를 눌러보면 기름이 줄줄 흐르는 경우도있는데 아니더라구요. 의외여서 좀 놀란 부분입니다. 새우버거를 좋아하지만 질리거나 느끼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왠지 새우버거 한개만 먹으면 배가 금방 꺼지는 느낌이었는데 배가 꽉 차서 확실한 포만감이 느껴집니다. 

 

 

 

 

진정한 먹방선수들은 안에다가 감자튀김을 넣어 먹더라구요. 부드럽고 더 맛있다면서 저도 해보고 싶었는데 남은 감자튀김을 얹어 보았습니다. 

 

 

 

 

저는 큰 감동은 없었는데 나쁘지는 않다 그정도 이네요. 햄버거 종류가 달라서 일까요. 다음에도 맛있는 포인트가 나타날때까지 도전 해봐야겠어요.

 

다른 햄버거는 좋아하지않는데 몇년전부터 줄곧 새우버거만 먹는데도 질리지않고 또 먹고싶고 그러네요. 총평은 다시 사먹을만큼 맛있었다 라는게 제 의견이고 이번 신제품 성공적인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