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필립스 스파샤인 헤어드라이어기 사용후기

북마크22 2021. 2. 15. 10:39
반응형

 

인생을 살아오면서 핸드폰만큼이나 매일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 바로 헤어드라이기 인것같습니다. 콤팩트하고 가볍고 좋아서 매일매일 잘 사용중입니다.

 

이 필립스 제품은 머리말릴때 음이온이 공급되면서 뻣뻣하지않고 모발을 부드럽게 말려주고 머릿결을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말리고나면 머리텐션이 살고 보들보들 그리고 정전기가 나지않더라구요.

 

 

이중 커버로 팬이 돌아가는데 머리카락이 빨려들어가거나 들어가서 타는 일이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예전 드라이기를 사용할때 이와같은 상황이 있었는데 사용내내 불안하더라구요.

 

그런걱정없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소음도 날카롭지않아 한밤중이 아니라면 무난히 사용하기 좋습니다.

 

 

드라이기가 작동되면 열이 발생되는데 열을 잘빼주는 통풍역할을 해주는곳입니다. 사용을 오래해도 바로바로 열이 배출되어줘서 엄청 뜨거워지는 일이없어 안전하게 사용하고있습니다.

 

작은 드라이기의 경우 작동만해도 열이전달되어 바로 뜨거워지는 경험 다들 있으시죠. 그러한 걱정은 없어 안심이 되는 제품입니다.

 

 

배색의 색감이 눈길을 끄는데요. 질리지않고 무난하게 어디에 둬도 튀지않아 좋습니다. 소재자체도 튼튼해서 찍힘이나 기스가 잘 나지않고 은은한 광택이 보기에도 좋더라구요.

 

 

맨위로 올리면 뜨거운 바람이 그리고 중간에 레버를 두면 미풍이 부는데 적당한 온도로 머리감은 직후에 말리기 제격입니다.

 

뜨거운 바람보다는 미풍으로 말리는게 두피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하니 유용하게 사용중입니다. 무엇보다 그립감이 좋아서 물기가 사라질때까지 들고 말릴때 굉장히 편안합니다.

 

 

어느 한장소에 둬도 되지만 이렇게 고리가 있어서 다양한 공간을 사용해서 걸어두기도 좋더라구요. 바디로 이어지는 고리부분이 분리될 염려도없고 튼튼합니다.

 

 

무엇보다 가장좋은점은 휴대하기 좋다는것입니다. 접이식 디자인을 하고있어 부피를 줄여 여행갈때 가방에 넣고 다니기가 좋습니다. 여행가방에 넣을때 가장 좋은게 어떻해서든 부피를 줄여야되는데 고민없이 갖고가기 편합니다.

 

 

한손으로도 거뜬히 들수있을만큼 중량도 가벼워 장시간 들고 머리말릴때 팔이 아프지않습니다. 별 단점없이 무난히 오래사용할거같고 드라이기 고민이시라면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 누구에게는 추천하고싶은 드라이기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