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요리

양념감자튀김 집에서 편하게 바로 먹을수있어요

북마크22 2021. 2. 24. 13:52
반응형

 

말로만 듣던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감자튀김을 먹어보았습니다. 너무 많이 먹어버려서 반만 남은상태인데 양이 꽤 됩니다. 2kg 거의 벌크용량이에요.

 

 

기름에 넣고 튀길때는 3-4분가량 걸리는데 기름낭비없이 에어프라이어에 구울거라 늘 편하게 먹고있습니다. 너무 자주 먹어서 금방없어지니 아쉬울뿐입니다.

 

 

일반 감자튀김이 아닌 양념된걸 구매했는데요. 요거 아주 물건이에요. 냉동된상태라 큰 기대없이 집에서 편하게 먹어보자는 취지하에 호기심에 구입해봤는데 꽤 맛있거든요. 양념도 골고루 잘붙어있고 흩어져있지 않습니다. 

 

 

유산지깔고 골고루 잘 익으라고 평평하게 펴줍니다. 더 많이 먹고싶지만 애써 적당히 넣어봅니다. 

 

 

220도 15분 설정해놓고 잘익기만을 기다리면 됩니다. 아는맛이 무섭다고 기다리는 시간이 설레이면서 지루해요. 감자튀김은 얇아서 빨리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좀 긴편이더라구요.

 

 

시간이 다되고 드디어 꺼내본 비주얼입니다. 전체적으로 노릿노릿 아주 잘 익어서 만족스럽네요. 감자튀김 겉 표면에도 양념이 알알이 잘 박혀서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양념소스와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양념맛이 감칠맛나게 입에 착착붙은 맛이에요. 햄버거말고 가끔은 감자튀김이 먹고싶을때가 있잖아요. 그럴때 아주 요긴하게 먹을수있어 좋습니다.

 

치킨볼도 같이해보았는데 한끼 간식으로 아주 그만입니다. 먹고있으면 맥주가 너무 땡겨서 낮에먹으면 큰일입니다. 왠만하면 저녁에 먹는것을 추천드려요. 먹어도 먹어도 더 먹고싶은 양념감자튀김 이거아주 중독성 강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