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내돈내산 티파니 리턴투 국민팔찌 여름 아이템으로 최고

북마크22 2021. 7. 15. 15:34
반응형

 

 

실버팔찌가 너무 사고싶은 찰나에 친구가 차고다니던 티파니팔찌에 꽃혀버려 그만 지름신을 이기지 못하고 구매했습니다. 사실 티파니인지도 몰랐고 애들장난감처럼 보이던 팔찌였는데 몇날 몇일밤을 머리에 둥둥 떠다니는거에요. 갖고싶다를 하루에도 수백번 한듯합니다.

 

인근 매장이 없어 쿠팡에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본 매장보다 좀 나가는 편이었어요. 그래도 집에서 편하게 받아보고자 온라인 구매를 했습니다. 

 

 

 

집에있는 뱅글들과 레이어링해서 차고다니니까 너무 찰떡입니다. 이것은 마치 원래 했던것 처럼 이질감없이 아주 잘 어울리더라구요.

 

일부러 티내려고 하트를 정조준하여 찍어보았습니다. 웃기지만 너무 예쁘고 영롱하다. 여름에 아주 잘 어울리는 팔찌네요. 무난한 디자인이라 오히려 질리지않고 매일 착용하는것 같아요.

 

 

이것은 하트가 보이지않는 다른각도인데 팔에서 불편함을 느끼지 못할정도로 가볍고 아주 편합니다. 그냥 어떤 옷에도 무난하게 아주 잘 어울리고 은근 포인트가 됩니다.

 

몰랐는데 눈팅하던시절에 블로그보니 국민 팔찌라고 하더라구요. 역시 사람보는 눈은 다 같구나 라는 생각을 다시한번 했습니다. 

 

 

제품을 사기전에 가장 고민이었던것이 사이즈였는데요. 사이즈가 이렇게 많을줄을 몰랐네요. 심지어 XS 사이즈도 있습니다. 매장에 가지 않아서 착용도 못해보고 쿠팡에있는 사이즈표가 알아보기 쉬워서 구매하게 된 이유도있습니다.

 

저는 M사이즈를 주문했더니 딱 넉넉하니 좋았어요. 손목이 가는편이긴한데 전부터 가지고있는 팔찌 사이즈랑 같은걸로 했습니다. 너무 타이트하면 혼자 여미는것도 불편하다고 하더라구요. 그것을 감안해서 좀 큰 사이즈를 사시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아무튼 소원성취해서 기분이 매우 좋아요.

 

https://link.coupang.com/a/boguaZ

 

[티파니앤코 정품] 리턴 투 티파니 블루 하트 태그 비드 브레이슬릿 팔찌 선물포장 쇼핑백포함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