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저녁먹을곳을 찾다가 친구와 온곳입니다. 지나가다가 많이 봤는데 드디어 와보네요. 열평집밥이구요. 김치찌개가 주 메뉴인가봅니다.
임동 열평집밥
광주광역시 북구 태봉로37
영업시간 10:00 - 21:00
일요일 휴무
062-526-1313
조금더 저렴한 볶음밥을 먹기로합니다. 친구는 이미 많이 와본곳이고 매장이 여러곳이 있다고 합니다. 가격이 착해서 앞으로 자주 와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문후 미리 반찬이 나옵니다. 소소하지만 맛깔스럽고 좋았습니다. 깔끔한 느낌이 좋고 공간이 편해서 안락하더라구요.
스팸볶음밥과 치즈볶음밥을 주문했고 드디어 나왔습니다. 나오는 시간은 그리 길지않아 좋았습니다. 직장인 점심 메뉴로 딱이겠더라구요.
스팸볶음밥 6,500
기본적으로 김치양념이 아래 깔려있고 흰밥과 그리고 고명들 메인재료인 스팸조각이 이쁘게 담아져 나옵니다. 너무 정성스럽고 예뻐서 못 비비겠더라구요. 가격대비 굉장히 훌륭하다고 봅니다.
치즈볶음밥 6,500
스팸볶음밥과 가격이 동일하고 밥과 후라이 중간에 노란 치즈가 먹음직 스럽게 녹아들어 있습니다. 보기에도 이미 미쳐버릴것 같았습니다. 비주얼이 정말 상당하더라구요. 큰 기대안했는데 먹기도전에 이런 비주얼이면 참기 힘들죠.
친구는 이미 자주 와본곳이고 자주 먹어봐서 두 메뉴를 합쳐서 비벼 주더라구요. 이렇게 많이 먹어봤는데 맛있다고 잘 비벼서 각자 그릇에 나눠줬습니다.
순식간에 비벼서 와구와구 먹어보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사실 맛이 있을수밖에 없는 재료들이 듬뿍들어가서 기대이상이었습니다.
함께주었던 김과 함께 싸먹으니 금상첨화 더라구요. 비빔밥이나 볶음밥에 언제부터인가 저도 김을 자주 싸먹는데 바삭한 김과 어우러지는 양념밥이 고소 담백하고 맛이 배가되어서 꿀맛입니다.
근처에서 보기만 하다가 직접와서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단골하고 싶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밥집을 알게되서 기분이 좋았던 식사자리였습니다. 지인들에게도 많이 소문 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