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처에서 식사를하고 분위기도좋고 멀지않은곳을 검색하여 오게된 카페입니다. 이미지 검색을 따로해보니 카페가 이뻐서 오게된것이 큽니다. 사진도 찍고 이날은 분위기있는 곳에서 즐기고 싶었거든요. 위치는 아웃백에서 바로 길건너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와 왼편에 있구요. 더 쉽게 설명하자면 메이루즈 아파트 1층 상가입니다. 가게입구가 너무 이뻐서 사진을 입장전부터 많이 찍게 되더라구요.
브릭스카페
0507-1337-3836
광주 서구 시청로 27 상무광명메이루즈 1층
평일 12:00-22:00
매주 일요일 휴무
은근 외관에 신경을 쓰셨어요. 올려다보니 입간판까지 미니멀하게 달아놓으셨어요. 날도 좋고 빛도 좋고 지도보다가 햇빛에 타죽을뻔한 날이였는데 지도보다는 위에 언급 드린것처럼 잘 보시고 오시는게 빠릅니다. 은근 찾기가 복잡했어요.
저멀리 아웃백이 보입니다. 인근상가를 잘 기억해 주셨다가 고대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그냥 지나치려다가 숫자가 보입니다. 점심시간 할인이벤트를 하고있더라구요. 12-14시까지 아메리카노 2,000원입니다. 기억하세요. 다른것도 2천원에 달라고하면 안됩니다. 이외에 시간에 기본 아메리카노는 4,000원 입니다.
내부는 생각했던것보다 더 멋졌어요. 와 상무지구 안에 이렇게 넓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잘된 카페가 있다니 좋더라구요.
광산구나 외곽에나 나가야지 볼법한 인테리어이고 상무지구내에선 거의 프랜차이즈 카페가 즐비합니다. 그런곳은 또 사람이 늘상 많아서 가고싶지않았습니다.
우측에서 계산을 마치고 공간을 누비며 포토타임을 가져보았습니다.
자리를 잡으려고 앉아보니 거울이 보입니다. 제 모습을 찍기에도 좋고 저기에 바로 앉아 찍어도 은은하게 사진이 잘 나옵니다. 곳곳이 타 포토존이에요. 가실때 일단 이쁘게 하고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창가쪽에있는 공간입니다. 다른분들이 가버리셔서 친구와 차지하게되어 기뻤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좀 어두운데 어두운곳 아닙니다. 은은하고 분위기있어요.
나무가 큰편인데 공간과 이질감이없이 잘 어울리고 사진찍으면 정말 잘 나옵니다. 다른스팟보다 이 공간이 편하고 좋으며 사진도 제일 잘나와요. 먼저 오신분들도 저기서 사진찍고 계시더라구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2,000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3,600
진짜 저 가격일까했는데 정말 이천원에 주십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12-14시까지입니다. 아메리카노 양도 제법되고 맛도 가격대비 좋습니다.
아이스크림은 지인이 시켜서 한번 먹어보았는데 우유맛이 진하게 나는것이 굉장히 맛있습니다. 한입먹고 아메리카노를 마시니 궁합이 좋더라구요.
트레이도 이쁘고 사진을 수십장 찍었는데 각도만 잘 맞춰 찍으면 똥손도 무조건 잘 나오는 사진 맛집입니다. 주차공간은 없구요.
매장앞 길가에는 이미 주차장이 되어있어 왠만하면 안전하게 인근에 유료주차 하시거나 도보를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여러모로 기분좋은 공간이고 지인들에게 자랑하고싶고 권해주고싶은 카페입니다. 타 브랜드카페보다 훨씬 좋고 무엇보다 복잡하지않아 꽤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