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화려한 빵보다는 심심한 빵을 좋아하는데 검색하던중 전국으로 배달하는 빵집이 있더라구요. 알고보니 광주에 매장이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냉큼 다녀왔습니다. 네이버 페이에서 요일을 지정해서 절찬리에 택배판매를 하고계시더라구요. 저는 같은 지역에 사니 바로 갈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단독 주택처럼 생긴 외관에 노란 파라드림 브레드 간판이 보여 네비로 온다면 찾기는 쉽습니다.
파파드림 브레드 광주신용점
광주 북구 복룡길 20-17, 1층
0507-1351-0962
영업시간 11:00 - 18:00
정기휴무 : 매주 일요일
네이버페이 전국 택배배송 가능
매장앞에 바로 주차가 가능하고 걸어서 문앞에 서보니 작은 테라스도 있고 날이 좋으면 여기서 간단히 먹기 좋겠더라구요. 동네 한적한 곳에있어서 오고 가기는 편합니다.
빵 나오는 시간이 지정되어 있나봐요. 원하시는 빵 구매하실때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요즘 제가 꽂혔던 빵이 사워도우 종류인데 좋아하는 치아바타도 있고 안에 다양한 곡물들을 넣어서 만들었더라구요. 점심 이후에 갔지만 다행히 빵들이 많이 남아있어서 다양하게 고르기 좋았습니다.
가격대가 제법있지만 빵 크기가 실물로 보면 좀 큰편입니다. 쇼케이스를 보자마자 놀랬던게 바로 빵 크기였거든요. 제가 여기에 온 이유는 NO계량제 유화제, 방부제, 색소 등등 인공첨가물을 안쓰셔서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휘낭시에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내용물이 꽤 실하게 박혀있어요. 요것도 하나 구매했답니다. 인공 첨가물이 없어서 이것저것 빵 고르기에도 부담 없어서 좋더라구요.
치아바타 크기도 큼직한 편이라 샌드위치 해먹기도 좋겠더라구요. 모든 빵들이 100% 유기농 밀에 유럽전통 제빵법을 고스란히 녹여만든 식사빵이라 크기가 큰편이었어요.
이것저것 구매하고 매장 내부도 구경중입니다. 매장이 크지는 않은편인데 안에 직원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분주히 움직히시면서 열일 중이십니다.
추억의 바게트 가격대가 좋네요. 다음에 도전해 봐야겠어요.
주문한 빵들을 고르고 자르기 요청하면 바로 이렇게 잘라주십니다.
커피와 다양한 차 종류도 판매하고 계셨고 옆에 문구를 보니 빵 맛있게 먹는법도 표기해 두셨네요.
맛있게 먹는 꿀팁!!!
다음날 바로 먹을빵은 밀봉하여 실온보관, 큰 빵들은 소분하여 냉동보관, 딱딱해진 빵은 올리브오일이나 버터를 발라 한번더 구워주기, 냉동빵은 30분전에 꺼내서 해동하여 180도 예열한 오븐에서 5~10분 구워주기 숙지하고 그대로 따라하면 맛있더라구요.
빵을 다 구매하고 나오는 길입니다. 매장앞 길가에 잠시 주차가 가능해서 매우 편하고 좋았습니다. 양산동 일대를 지나가신다면 들르기 참 좋은곳이에요.
택배로 받지않고 바로 구매할 수 있어서 신났던 감정을 사진으로 찍어보았네요.
포장 하나하나 세심하게 해주시고 스티커에 빵 종류도 체크해주십니다. 친구집에 놀러갈때도 구매해서 가면 참 좋을것 같습니다.
사무실에 와서 먹어보는데 내용물이 이렇게 실한 빵은 처음봅니다. 빵 자체도 쫄깃하고 부드러운데 식감도 좋고요. 안에있는 무화과와 크림치즈 조화가 맛을 더욱 상승시켜줍니다.
한입만 먹으려고 했는데 앉은자리에서 여러명이 거의 다 먹어버렸네요. 매장으로 직접가니 고르는 재미도있고 친구들에게도 소개해주고 싶은 또가고싶은 빵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