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연복 목란 짜장면 맛있게 먹은 후기

북마크22 2024. 9. 26. 11:01
반응형

 

어느 유투버가 냉동실에 늘 떨어지지 않게 채워넣는다는 이연복 쉐프의 짜장면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식당에서 요즘 짜장면도 한그릇에 6~8천원은 줘야하는 시대라 나가서 사먹는게 부담되더라구요. 

 

 

이렇게 해서 2세트가 들어가있고 1인분만 해놓으려고 나머지는 냉동실에 넣었습니다. 면은 좀 딱딱하게 얼려있는데 짜장소스는 꽝꽝 얼려있지않아 바로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그리고 물을 받아놓고 봉지째 조물조물하니 내용물들이 금방 풀어집니다. 그리고 전자렌지에 2분정도 데워줬습니다.

 

 

소스를 데우는 동안 면을 팔팔 끓는물에 넣어서 끓여줍니다.

 

 

저는 냉장고에있던 삶은 계란을 처치하기위해 면 삶을때 넣어봤는데 좋더라구요. 면은 2분정도 되니 다 풀어지고 금방 삶아집니다.

 

 

전자렌지에 2분정도 데워놓은 소스에 면을 바로 부어 비벼먹었는데 와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중식당에서 먹는 고급스런맛이 집에서도 느껴집니다. 먹는내내 눈의 휘둥그레져서 먹었던것 같아요. 남들이 맛있다고해도 입맛기준이 다 다르다보니 알수가없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밀키트중 가장 성공한 음식이 아닐까 싶어요. 

 

 

 

이연복 목란 짜장면 2인분 주문즉시배송, 1개 - 짜장면 | 쿠팡

쿠팡에서 4.5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69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