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근에서 밥을 먹고 근처 카페를 찾던중에 나왔던 이븐베터커피 카페를 왔습니다. 외관이 아주 멋드러지게 꾸며져 있는데 주변 상가에서 가장 눈에 띄기도 하니 찾기도 쉬웠습니다. 주차는 바로 근처 주민센터에 무료로 가능하니 자리가 있다면 편하게 주차가능해요.
이븐베터커피
광주 북구 양산택지로24, 1층
0507-1439-1592
영업시간 매일 12:00 - 23:00
매장안을 들어서니 넓직한 공간감이 느껴지고 은은한 조명들이 곳곳에 설치되어있어 한 낮임에도 불구하고 분위기가 좋아보였습니다.
이미 식사를 마치신 손님들이 삼삼오오 모여서 계시는데 복잡하지않고 시끄럽지않아 일단 느낌이 좋더라구요.
주문을 하려고 쇼케이스를 구경하는데 다양한 휘낭시에가 진열되어 있어서 두개 주문해 보았습니다.
과일주스도 판매하는 곳이어서 인지 바나나와 키위도 보입니다. 매장도 넓은 편인데 다양한 음료가 있어서 종종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계산대 바로 앞에 메뉴판 가격이 상세히 나와있어서 고르기도 좋더라구요. 그리고 디카페인도 500원만 추가하면 마실수 있습니다.
주문을 다 마치고 본격적으로 안쪽에 있는 공간으로 들어와서 구경하는데 이날이 마침 할로윈데이 전날이라 곳곳에 할로윈 장식들이 걸려 있었습니다. 인테리어를 해치지않고 자연스럽게 걸려 있더라구요.
녹색 식물 들과 은은한 조명이 한데 어우러져서 묘한 분위기로 압도합니다. 공간도 넓고 시끄럽지않아서 앉아있는 내내 마음이 편한곳 이었어요.
드디어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디카페인 아이스 카페라떼,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핫 아메리카노, 휘낭시에 2개 이렇게 주문한게 나왔네요.
이름이 무엇인지는 기억이 안나는데 투명 알갱이가 소금이라서 먹는동안 간간히 씹히는 소금과 휘낭시에 맛이 인상적 이었어요. 마침 할로윈데이라 장식도 센스있게 해주셨네요.
친구거 카페라떼를 뺏어 먹어보았는데 맛있더라구요. 뒷맛이 텁텁하지않고 맛이 깔끔했습니다. 다음에는 카페라떼를 꼭 주문해서 마셔봐야겠어요.
카페매장 오픈시간이니 잘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