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겸살 먹으러 식육식당인 남매회관에 왔습니다. 같이같 일행들이 고기 질이 좋다며 오자고 하더라구요. 외관 모습인데 간판이 아주 한눈에 시원스럽게 보이네요.
남매회관
광주 북구 월동로 66-4
062-263-1033
영업시간 11:30 - 22:00
정기휴무 : 매주 일요일
식육식당 답게 메뉴판에는 다양한 소고기 부위를 판매하고 있었고 고기뿐만 아니라 식사류도 같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 일행은 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나면 바로 셋팅이 이루어 집니다. 쌈장과 마늘 그리고 기름장 그외 고기 부족품 들을 주십니다.
천엽과 생간인데 한눈에 봐도 완전 싱싱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안먹는 부위라서 이날은 패스 하게되었네요.
드디어 나온 삼겹살인데 역시나 식육식당이라 그런지 고기 땟깔이 완전 싱싱하고 좋았습니다. 거기에다가 양파랑 버섯까지 주시고 좋더라구요.
불판에 바로 올려진 모습인데 1인당 2줄씩 주는 양입니다. 4인이 앉았기 때문에 고기양을 세어보니 그렇더라구요.
얼마전 다른곳에서 삼겹살을 먹을때 비계가 너무많아 돈이 아까웠는데 이곳은 천원이 더 저렴함에도 불구하고 살이 많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 단골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고기도 맛있게 잘 구워지고 너무 맛있었던 묵은지와 야무지게 다 해치웠네요.
함께 주신 탕인데 구수하고 맛있었습니다. 요즘 꽃샘 추위라서 쌀쌀한데 몸이 풀리고 좋았습니다.
고기를 다 먹고 후식떡국을 주문했습니다. 양도 아주 적당해서 좋았고 무엇보다 참 맛있었습니다. 고기국물을 베이스로 한 떡국이라 맛이 깊었고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처음 방문한 곳인데 여러모로 참 마음에 드는 곳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