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종 배달로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번에는 날도 좋고해서 나들이겸 매장에 왔습니다. 매장이 넓은편은 아닌데 2층까지있어 타이밍만 잘 맞춘다면 조용히 식사가 가능해서 좋은곳 입니다.
임동초밥집
062-521-0227
광주 북구 서림로 90-1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주문을 하고나면 샐러드와 단무지 등을 주는데 특히 단무지 옆에있는 묵은지가 너무 맛있습니다. 배달주문 할때는 다른것 빼고 묵은지만 달라고 요청을 하기도 합니다. 샐러드도 가볍게 입가심하기 너무좋습니다.
빈속을 달래줄 우동이 나오는데 이역시 서비스입니다. 두명이서 적당히 그리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잘 먹지않는데 여기서는 다 먹게 되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메뉴들 입니다. 좋아하는 메뉴만 골라서 주문해봤고 좌측에있는 소스같은것은 연어위에 올려먹는 양파채 소스 입니다. 따로 나오니까 취향껏 양을 조절해서 먹기 좋더라구요. 푸짐하게 주셔서 마음껏 올려먹었네요.
연어 10pcs 16,000
이 매장에서 가장좋아하는 연어초밥입니다. 연어를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씹는맛이 너무좋아요. 배달 리뷰를 보니 연어 극찬의 리뷰가 늘 있더라구요. 연어를 선호하지 않았었는데 이곳에서 먹고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비리지않고 신선해서 늘 선호도 1순위가 되었습니다.
현재 연어 수급이 잘 되지않아 다른지역에서는 메뉴에서 뺐다던데 임동초밥은 온전히 먹을수있어 좋더라구요. 수급이 잘되서 지인들에게 여기저기 소문내고 있습니다. 땟깔이 너무 좋고 신선 그 자체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질리지않아요.
소고기 스테이크 5pcs 8,500
계란말이 4,500
소고기도 땡겨서 주문했고 연어 다음으로 좋아하는 계란말이도 주문했습니다. 얇게 포를 뜬듯한 소고기스테이크 초밥은 약간 불맛도 나는것이 밥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포실포실하고 부드러운 계란 초밥은 입에 넣자마자 녹아요. 비율을 정말 잘 맞추시고 쪄낸듯한 맛이라 먹고 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딱히 입맛도없고 메뉴가 고민될때 늘 찾는 맛집이라 오래오래 장사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