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몸에 독소빼주는 힐링엔젤스 광주 남구점

북마크22 2020. 10. 12. 12:02
반응형

 

친구가 자주가는 힐링엔젤스를 함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편백나무 부스와 족욕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예약제로 이루어지니 미리 체크하시고 날짜와 시간을 잡으시면 좋습니다.

 

힐링엔젤스 광주남구점

 

062-682-0101

 

주소 : 광주 남구 회재로 1186번길 45

 

평일 : 10:00 - 22:00

 

주차장 건물 1층에있음

1회 20,000

 

 

황토색옷으로 갈아입은후 본격적인 인바디 측정을합니다. 스트레스 지수까지 측정되고 심지어 혈액의 상태까지 파악이 된다고해서 내심 놀랬습니다. 그냥 땀만 빼고 말겠지 생각했던것과 달리 꽤 과학적으로 분석해서 알려주십니다.

 

이런과정을 다 거치고 두런두런 시설들을 구경하고 나름 신선한 경험이었습니다.

 

 

다양한 질병을 가지신분들도 오셔서 호전하시고 만족하신다고 합니다. 들으면서 느끼는거지만 몸에 쌓인독소는 역시나 여러방면으로 삶의 질을 떨어뜨린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벽 한켠에 요금관련 정보가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조용하고 편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예약은 필수겠습니다.

 

 

함께간 친구가 올때마다 복용한다는 가루인데요. 독소빼기전 미리 한스푼 물과함께 먹어주면 독소배출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저는 첫 방문이라 2스푼을 권해서 마셨습니다.

 

맛은 계피맛이고 거부감없는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집에비치해두고 평상시에도 매일 복용한다고 하니 하나쯤 있음 좋겠단 생각이 듭니다.

 

 

이곳은 자기장 부스인데요.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고 독소를 빼주는 역할을 해주는 방입니다. 벽에서 원적외선이 나오와 몸안에 쌓인 지방이나 독소를 빼주어 아주 좋다고 합니다.

 

벽에 걸린파란것은 산소를 공급해주는 장치입니다. 개인적으로 사우나를 싫어하는데 저 장치덕에 숨이 막히지않고 쾌적하게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대략 40분 정도 머무르는데요.

 

온몸에서 땀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평소에는 땀이 나지않던 팔뚝에도 송글송글 맺히는데 놀라웠습니다. 시간이 되면 소리가 나서 방을 나오면 됩니다. 안에 머무를시 물한컵 꼭 가져가서 수분을 보충하면 좋습니다.

 

 

밖을 나오니 생쾌하고 시원한 기분이 듭니다. 그래서 족욕전에 먼저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다음 코스로 족욕을 합니다. 동시에 좌훈도 같이 병행합니다. 물을 받아놓고 좌훈기 위에앉아 물이 어느정도 차면 발을넣고 사장님께서 소금을 넣어주십니다. 

 

 

앉으면 열기가 식지마라고 무릎담요를 덮어주시고 손목에 밴드를 착용하여 독소배출을 돕는 역할을 해줍니다. 앉아있으면 정성스럽게 이런저런 설명을 해주시는데요. 막상 평소에는 간과하고 살았던 제 몸에대해 얘기를 들으니 관리를 하고 살아야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손목에 조금 남아있는 땀방울들을 보면서 뿌듯했습니다. 족욕을 하고나면 투명했던물이 갈색으로 변하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거품까지 생겨서 친구들도 저도 꽤 놀랐습니다. 거품이 생기거나 기름이 둥둥 떠다니는 사람은 몸이 많이 안좋은쪽에 속한다고해요. 그동안 운동도 제대로 한적도 없으니 깊이 반성이 되었습니다. 

 

이 모든과정이 대략 1시간30분 소요되는데요. 옷을 다시 갈아입고 나오니 땀이나서 끈적일줄 알았지만 오히려 몸이 뽀송해지고 개운했습니다. 신기해서 자꾸 제 피부를 만지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이 과정을 마치고 나면 또한번 인바디를 측정합니다. 저같은경우 독소빼기전보다 수치가 더 올라가서 전반적으로 몸의 밸런스가 많이 깨져있는 상태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주기적으로 와서 독소를 배출하면 점차적으로 밸런스가 맞춰져간다고 하니 종종 올생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