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플이 요즘 대세라서 먹어보고싶었는데 신세계백화점에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지하1층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내려 안쪽 왼편으로 꺾으면 바로 보입니다. 푸트코트 입구쪽이라 찾기가 쉬웠습니다.
간판을 잘 보셔야되는데 조금만 걸어가면 또 크로플 매장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곳이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패트릭스와플
광주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 11시오픈
광주광역시 서구 무진대로 932
쇼케이스에 다양한 맛의 와플이 진열되어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것이니 베이직 기본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사진에 보이진 않지만 쵸코가 입혀진 와플도 있어서 매니아 층들이 좋아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가서 알게된 사실인데 수요미식회에 나와서 이미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었습니다.
매장에서는 여러 반죽이 대기중이었고 현장에서 바로 구워져서 나오니 맛이 좋을것같았습니다.
메뉴판을 자세히보면 토핑에 아이스크림에 있습니다. 매장에서 먹을때만 아이스크림 토핑을 고를수있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다양한 수량의 박스 포장도 있어서 선물하기 참 좋을것 같습니다.
제가 주문한건 첫번째에 적어진 오리지날리에쥬 입니다. 다음번엔 다른 맛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하나 주문만해도 이렇게 정성스럽게 종이에 담겨줍니다.
뒷면엔 와플의 종류와 가격표시가 되어있습니다.
리에쥬 1개 - 2,900
반은 친구주고 반은 시식을 해보았는데요. 맛이 기대이상이었습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비슷한 과자를 먹어본적이있어 퍽퍽하지않을까 했는데 퀄리티가 달랐습니다.
겉은 살짝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우면서 씹는맛이 쫄깃하고 퍽퍽하지않아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맛은 기본임에도 불구하고 담백하면서 상큼한 맛이나는게 취향 저격입니다. 딱 아메리카노와 궁합이 좋을거같고 단독으로 간식용으로도 아주 제격입니다.
왜냐면 그만큼 퍽퍽하지 않다라는게 포인트 인것같습니다. 앞으로 올때마다 먹을 예정입니다. 더 사오지 못한게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