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입구입니다. 저 문이 열리기 전까지는 여기가 벽처럼 보여서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십니다. 저도 블로그를 먼저 보고가지 않았다면 몰랐을것 같습니다. 오른쪽에있는 흰 단자에 손을 넣는곳이 있어요.
손을 넣어 누르면 문이 열립니다. 그리고 직원분이 바로 나오셔서 자리 안내를 도와주십니다. 주말에는 대기가 한시간 가량된다고 하니 평일에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상무지구 몽환(1층)
광주 광역시 상무 연하로72
0507-1395-2070
매장 입구 주차타워 이용가능(무료)
매일 17:00 -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내부입니다. 블랙 인테리어 색감이 분위기를 압도 합니다. 테이블도 멀찍이 떨어져 있는편이라 식사하기 좋아요.
저희는 대표메인 메뉴인 우대갈비 3인을 주문했습니다. 추가로 맥주와 함께 식사 주문을 했습니다. 우대 뒷고기도 궁금하긴 하네요.
고기 나오기전 밑반찬이 나옵니다. 파절이, 잡채, 양념게장, 등등 그리고 피클이 맛있더라구요.
우대갈비 28,000
드디어 3인분 고기가 나옵니다. 뼈가 엄청 크고 크기가 어마무시 합니다. 대략 초벌이 되어서 나오는듯 합니다.
직원분이 정말 정성스럽게 고기를 잘라주시고 구워주십니다. 뼈가 큰줄만 알았는데 알고보니 살이 엄청 많이 붙어있는 갈비였어요. 잘라도 잘라도 계속 나오는 고기를 구워주시고 뼈위에 쌓아 주십니다.
너무 친절하셔서 감사했어요. 저희는 추가로 2인분을 더 주문했는데 뼈에서 나오는 고기양이 어마무시해서 나중에는 배가 부르더라구요. 맛은 대체적으로 양념 갈비맛이 나고 고기질이 좋습니다.
볶음밥 2인을 주문했고 위에 관자를 올려서 녹여주는 모습이에요. 흡사 치즈를 녹이는것 같은 비주얼 이네요. 매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좋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느끼하긴 했으나 양념이 아주 잘 베어있고 깔끔하니 먹기 좋았습니다. 모임이나 식사 그리고 대접하기 좋은 분위기있는 곳이라 누구와 함께가든 대접 받는 기분이 들어 약속장소로 그만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