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딜라이트 남평카페 대규모의 멋진공간
친구가 일전에 다녀온곳이라 함께 오게되었는데 미리 검색을 해보니 정말 웅장하더라구요. 남평에 이런 카페가 다 있다니 신기해서 마침 가고싶어서 오게되었습니다. 남평에 신도시 아파트가 많이 들어서고있는 한켠에 건물통째로 카페로 된곳입니다. 보이는 방향은 베이커리도 판매하는 공간도있더라구요.
유딜라이트 카페
061-930-3432
전남 나주시 남평읍 강변1길 36
매일 10:30 - 22:00
1층 입구인데 어마무시해요. 밤이라 은은한 불빛이 비춰져서 분위기가 상당하더라구요. 왼쪽문은 베이커리매장 오른쪽문은 카페입구입니다. 안에들어가면 통로가있어서 둘다 오갈수있는 공간이더라구요.
와 조명이 정말 예뻐서 한참을 올려다 보았습니다. 꽃이 둥둥 떠다니는 느낌이에요. 마치 민들레홀씨와 같은 디자인인데 보이는것말고 위까지 조명이 많아서 굉징히 이뻤습니다.
주문하는곳도 꽤 넓고 쾌적해요.
밤이라 잠을 못잘까봐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친구는 카페라떼 그리고 생크림 케잌을 주문했습니다. 쟁반이 이뻐서 탐나드라구요.
2층을 올라가는 계단중에 이렇게 앉는 공간도있고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공간이 넓기도 하지만 곳곳에 디테일이 멋지더라구요. 3층에 자리잡으려고 올라가는 도중도중 사진찍고 구경하기 바빴습니다.
계단 중앙부분에 1층에서 올려다본 조명이 연결된 부분이에요. 사진도 멋지지만 실제로 보면 그 웅장함과 화려함이 엄청납니다. 카페가 아니라 예술작품 보러온 기분이에요.
강가를 마주보며 마실수있는 공간입니다. 저녁이라 아쉬웠지만 낮에 화창한날오면 기분이 꽤 좋겠더라구요. 창밖만 바라만봐도 그냥 힐링이 마구마구 될거같은 기분입니다.
아래를 내려다보면 또 이런느낌이에요. 그저 감탄사밖에 나오지않습니다. 입이 떡벌어지는 스케일 직접오셔서 보셔야지 그 느낌을 알수있어요.
커피도 맛있고 케잌도 참 잘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느끼하지않고 우유크림을 쓰신건지 부드럽고 깔끔하더라구요. 텁텁하지않고 딸기도 신선하고 기대이상 맛있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공간이 넓직해서 쾌적하고 모든게 완벽한 곳이에요. 근처사시는 주민분들이 너무 부럽습니다. 전남권에 계시는분들 한번쯤 방문하시면 만족스러우실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