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부직포 마스크가 답답하고 피부트러블이 한참 심했던 작년 어느날 광고에 혹해서 주문했던 제품입니다. 일명 연예인 마스크라고 이쁜디자인에 사로잡혔었고 기능성이 추가된 마스크라 합리화 하며 구매했었습니다. 배송받을당시 고급스런 포장상태가 일단 기분이 좋았습니다.
나름 과학적인 효과들이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입주변 하관 트러블이 심했던 터라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심정이어서 가격대가 있음에도 구입했던거 같아요.
내부를 열어보면 이렇게 정성스럽게 내장되어 있었습니다. 이런 포장상태는 처음인지라 좀 놀라긴했네요. 사실 바로 마스크가 보이지않아 당황했었는데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을줄은 몰랐거든요. 비닐에 쌓여서 바로 보일줄알았는데 마스크가 안온줄알고 순간 식겁하긴 했습니다.
얇은소재의 부들부들한 촉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일전에 여름용 천 마스크를 주문한적이있는데 완전히 차원이 달라서 역시나 돈을 더 들인만큼 고급짐이 다르긴 합니다.
같이 동봉되어진 보송패드인데 설명지를 보아하니 좀더 청결한 마스크착용을 도와주는 역할을 해주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귀찮아서 사용하지않아 방치중입니다.
1년넘는 시점에서 총 리뷰를 하자면 아직까지도 잘쓰고있고 50회만 사용권장 사항인 제품이지만 세탁이 가능해서인지 저는 아직까지도 유용하게 잘 사용중입니다.
세탁 방법은 바디워시젤이나 헤어린스로 가볍게 문질문질 세척해서 물기를 쪽 뺀다음 건조하는데 한여름에는 금방 말라서 아주 좋습니다.
피부트러블은 확실히 자극이 없어서인지 많이 나아진 상태이고 매일매일 산책할때 호흡하기 편해서 애용중입니다. 반신반의로 구매했던 제품인데 어느덧 오랫동안 사용중이라 놀래긴 했네요. 지금은 더 좋은상태로 리뉴얼 되서 시중에 나오는 중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